본문 바로가기
아빠의블록체인

현실적인 직장인 부업 - 핸드폰으로 빠르게 돈 버는 리뷰헌트

by 제이’s 2020. 1. 31.
반응형
보고계신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보시는 포스팅이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고 여겨지시면 애드블록 앱에서 jayreview블로그를 화이트리스트 (예외등록)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부업으로 돈을 벌기란 정말 쉽지는 않습니다. 요즘 많이들 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도 결국 CS와 배송, 제품 소싱, 위탁업체 찾기, 택배 문제등 해결해야할 것도 많고 실질적으로 업무시간동안에 해결하기는 부담스러운 사항들이 많습니다.

 

블로그의 경우는 그나마 저녁에 글을 쓰고 관리를 하면서 앱등으로 댓글 회신등이 가능하지만, 이것도 상당기간 운영을 하고 나서 광고비나 협찬, 원고료 등으로 첫 수익이 나오기 마련입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수많은 마케팅 부업 사기사이트들을 피해서 정말로 간단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것 만으로도 용돈을 벌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최고의 직장인 온라인 마케팅 부업 사이트 - 리뷰헌트

리뷰헌트는 한국의 스타트업계에서 뼈가 굵은 스팀헌트와 바크앱을 출시했던 팀이 5개월의 베타기간을 거쳐 야심차게 리뉴얼을 통해 런칭을 한 온라인 마케팅 부업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물론 직장인 뿐만 아니라 주부와 대학생들도 손쉽게 참여를 해서 소유하고 있는 마케팅 채널에 따라서 빠르고 손쉽게 돈을 벌 수 있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사이트들은 일을 한 다음 막상 보상이 되면 조건들을 걸고 결국 인출을 하지 못하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 리뷰헌트의 경우는 모아놓은 포인트의 인출과 현금화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1. 직장인 부업으로 리뷰헌트란?

우선 직장인이 가장 소중히 하는 리소스는 시간입니다. 즉 많은 시간을 들여서 부업을 할 수 없는 관계로 빠르고 간편하게 부업을 통해서 조금씩이라도 핸드폰을 통해서 안전하게 돈을 벌 수 있다면 그만큼 이상적인 것은 없을 것입니다. 리뷰헌트의 경우는 마케팅을 원하고 이에 따른 행동기반 액션을 원하는 의뢰자와 원하는 의뢰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들어주는 온라인 마케팅용 크몽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 누구라도 예를 들어서 자기 포스팅 방문자수를 늘리고자 하거나 한다면 간편하게 빠르게 타깃해서 요청을 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잡보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런 배경이 있는 관계로, 마케팅 부업을 할때라도 실제로 의뢰자가 입금을 먼저 하고 해당 비용이 사용자들에게 나눠지게 되는 관계로 요청 작업을 완료한 후 빠른 속도로 해당 보상을 입금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보통 올라오는 작업에는 사용자 참여자 수에 대한 제한이 있는 관계로 빨리 와서 먼저 완료하시는 분들이 보상을 가져갈 수 있는 게임성도 지니고 있습니다.

 

2. 리뷰헌트 가입하기

리뷰헌트는 현재까지는 한글 작업이 완료되지는 않았습니다. 글로벌 사용자를 타깃으로 한 플랫폼이라서 영어로 설명이 되어 있으나, 일부 한국 사용자만을 위한 이벤트도 있으니 자주 들려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리뷰헌트 가입시 시스템에서 정해진 단어형 암호가 주어지는데, 이것만 잘 보관하시면 나머지는 매우 간단합니다.

리뷰헌트 회원 가입 화면

SIGN UP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블록스택이라는 곳에서 가입을 하겠다고 요청을 합니다. 블록스택은 일종의 구글, 카카오, 네이버 로그인과 비슷한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Continue를 눌러줍니다.

 

블록스택 아이디 생성 화면

블록스택 생성 화면이 나오면 Create new ID를 누르시고 아이디명을 영문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 아이디를 이용해서 같은 브라우저에서는 쉽게 재로그인이 가능하고, 그 외에는 문자형 암호를 입력해서 재로그인이 쉽게 되십니다. 영문이름을 넣으시고 체크를 해보시면 가능할 경우 녹색으로 Username Available이라고 뜨면서 Continue를 누를 수 있습니다.

블록스택 유저명 선택 화면

이제 암호를 입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같은 브라우저에 재접속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암호입니다. 문자형 암호랑은 별개입니다. 이 암호를 두번 입력하고 메모를 잘 해두시기 바랍니다.

블록스택 암호 생성 화면

암호 입력후 블록스택 아이디가 입력이 완료되고 이메일 주소를 물어봅니다. 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셔야지 백업 정보가 전달이 됩니다.

블록스택 이메일 입력 화면

이메일주소로는 매직 리커버리키라는 것이 보내지는데, 이 메일을 보관을 잘 하시거나 매직 리커버리 키를 잘 메모해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다른 브라우저에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이 키와 패스워드가 필요합니다. 같은 브라우저에서 활동할 경우에는 그냥 아까 정한 패스워드만 입력하면 됩니다. 확실한 보안을 통해서 계정이 해킹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요소입니다. 추가로 필요시 하단에 있는 Secret Recovery Key도 확인해서 메모를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총 12개의 단어로 이루어진 암호인데, 순서와 단어를 나중에 물어보게 됩니다. (옛날 은행 계좌 접근시 썼던 방식과 비슷합니다.)

 

블록스택 계정 생성 완료 화면

이제 리뷰헌트로 가는 버튼을 누르시면 이동이 됩니다. 이때 매직키를 요청하기 때문에 이메일 받은것에서 준비를 해뒀다가 복붙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아까 정해두었던 암호와 이메일주소를 물어보고 블록스택을 통한 입장이 가능해집니다.

블록스택 매직 리커버리 코드와 시크리트 코드 입력 화면
블록스택 성공적인 로그인 및 리뷰헌트 이동 화면

이것으로 블록스택 아이디 생성이 끝나고 리뷰헌트에서도 기초적인 질문을 하게 됩니다. 절차가 조금 길게 느껴질 수 있지만, 포스팅을 통해 자세하게 설명을 드려서 그렇지, 일반적인 회원 가입절차와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리뷰헌트 가입 화면

이름과 이메일, 그리고 현재 거주국가를 입력하고 나면 계정은 성공적으로 생성이 되고 이제부터 올라온 마케팅 부업들 중에 관심있는 것을 클릭해서 수행하면 됩니다.

 

3. 리뷰헌트 실제로 해보기

리뷰헌트 마케팅 퀘스트 예시 화면

지금 제가 직접 올려서 운영하고 있는 마케팅 퀘스트는 한국인 전용이라서 예를 들어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간단하게 페이스북에 친구 5명 호출해서 포스팅 링크 공유를 해주고 증거 화면 제출하면 되고, 2분만 하고 5불 (약 6천원)을 벌 수 있습니다.

 

해당 퀘스트를 클릭하시면 새로운 페이지가 열리면서 어떤 작업을 해야하는지 상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어로 된 퀘스트가 많고, 한국어 전용 퀘스트를 찾아서 하시면 편하시긴 할겁니다. 영문 퀘스트의 경우도 번역기로 돌려서 비교적 쉽게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앱 설치하기, 트위터 팔로우등등)

리뷰헌트 다둥 독일아빠 마케팅 퀘스트 예시 화면

 

이런식으로 상세한 설명과 함께 무엇을 해야하는지를 알려주며 예를 들어 해당 퀘스트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면 가이드라인을 읽었다는 것과 24시간내 결과를 제출해야 한다는 내용에 체크 하시고, 오른쪽의 JOIN QUEST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때 주의하셔야 할 것은 참여신청을 하시고 실제로 작업을 24시간내에 하셔서 증거를 제출하셔야 하기 때문에, 복잡한 작업일 경우에는 미리 해놓고 신청을 하는 것이 안전하긴 합니다. 하지만 보상이 괜찮은 퀘스트는 비교적 빨리 소진이 되는 관계로 미리 퀘스트 신청후 빠르게 완료를 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해당 퀘스트를 구경해보고 싶거나 아직 소진이 되지 않았을 경우 참여해보고 싶으신 분은 하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Korean only] 페이스북에 포스팅을 통해 친구 호출해서 내용 공유하기 - Reviewhunt

Join simple marketing quests, and enjoy the art of earning. You can earn bigger payouts from joining simple marketing tasks compared to any other reward apps.

review.hunt.town

4. 출금하기

My Credit 에 가셔서 현재 완료하고 승인된 퀘스트가 있을 경우 해당 USD 만큼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여기서 이 포인트를 현금화 하는 과정이 약간은 번거로울 수 있으나, 출금 수수료 0.2불 이상만 되면 곧바로 출금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현재 헌트 팀에서 추가적으로 상품권과 샵 운영을 통해서 포인트를 환전할 수 있는 시스템 구비에도 총력을 다하고 있는 상황이라, 추후 상품으로 받아갈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출금을 원하실 경우에는 Transfer to HUNT를 클릭하시면 됩니다만, 그전에 하셔야할 작업이 하나 있습니다. 이는 포인트를 현금화하기 위해서 필요한 작업이며 해당 포인트를 환전해줄 수 있는 환전 거래소에 보내주기 위한 앱 설치입니다. 해당 앱의 이름은 데이빗이며, HUNT 포인트를 원화로 환전할 수 있는 거래소입니다. 앱으로 가입을 하셔도 되고 PC에서 URL로 가입을 하셔도 됩니다. 데이빗의 경우는 체인파트너스라는 곳에서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포인트 거래소로 (정확하게는 암호화폐입니다) 헌트 토큰을 한단계 거쳐서 원화로 교환이 가능한 곳입니다.

 

Daybit

데이빗(Daybit)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최초로 증권사 수준의 Socket API를 제공하며, 투명한 운영정책으로 암호화폐 거래의 새 시대를 엽니다.

daybit.com

5. 개인적인 생각

누구나 손쉽게 마케팅 퀘스트를 만들어서 할 수도 있고, 잠깐 쉬는 시간에 빠르게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를 이용해서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을 하면서 부업으로 용돈을 벌 수 있는 알찬 사이트입니다. 리뉴얼 이후 한국어 작업및 포인트를 이용한 상품권과 상품 교환 서비스도 런칭 예정이라서 발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보이는 서비스 입니다.

 

실제로 포인트에 대한 현금화 작업은 단계를 거쳐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래도 필요시 언제라도 진행이 가능한 장점과 비교적 적은 수수료로 가능하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