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블록체인/크립토닷컴

크립토닷컴 거래소 레퍼럴 프로그램 소개

by 제이’s 2020. 8. 21.
반응형

크립토닷컴의 경우는 앱과 웹에서 접근되는 거래소의 운영이 완전 별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테이킹 프로그램들이나 예금이자 프로그램등도 상이하기 때문에, 같은 생태계내에서 서로 시너지를 보면서 성장하고 있는 두개의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앱의 경우는 특히 크립토닷컴 비자카드 사용과 그에 필요한 암호화폐 구매 및 편리한 전송에 초점이 맞춰졌다면, 거래소의 경우는 말그대로 암호화폐 거래가 메인 기능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부 거래소 기능을 앱으로 사용할 수 없는지에 대한 문의도 자주 나오는데, 확인해본 결과 크립토닷컴 측에서도 거래소용 전용 앱을 개발중에 있다고 합니다.

크립토닷컴의 인플루엔서 프로그램에 의해 홍보를 위해 작가료를 지급받습니다.

크립토닷컴 거래소 레퍼럴 프로그램 런칭

1. 크립토닷컴 레퍼럴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

우선 레퍼럴이라는 것은 추천인 제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누군가에 의해서 추천이 되어서 가입을 하게 될 경우 추천인에게 소정의 수수료나 커미션이 주어지는 형태의 프로그램입니다. 크립토닷컴 앱의 경우는 비자카드를 신청하신 많은 분들이 이미 레퍼럴을 이용해서 가입을 하신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레퍼럴을 통한 가입시 그만큼 가입자에게도 이익을 주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크립토닷컴의 비자카드를 만들기 위해서 레퍼럴 없이 가입을 할 경우는 일반 가입이 되는데, 레퍼럴을 이용해서 가입하고 1000 CRO 이상의 비자카드를 신청하게 될 경우 총 50 USD 치의 CRO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하기는 관련 포스팅입니다. 아직 MCO가 유통되던 때의 포스팅이라 MCO가 CRO로 바뀌었다고 알고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신용카드로 해외 비트코인 구매 - MCO 신용카드

크립토닷컴의 인플루엔서 프로그램에 의해 추천및 홍보를 위해 경제적 대가를 지급받았습니다. 우선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드는 암호화폐계에서는 지금 난리가 나고 있는 카드입니다. 너무 다��

jayreview.tistory.com

이렇게 이미 크립토닷컴 비자 카드의 강력한 레퍼럴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사용자 유입에 성공적이였던 크립토닷컴은 다시한번 거래소 가입자도 증진시키기 위해서 레퍼럴 프로그램을 활성화 하였으며, 크립토닷컴 거래소를 예를 들어 신디케이트 참여를 위해 사용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이제는 레퍼럴을 통한 가입이 추천이 됩니다.

2. 크립토닷컴 레퍼럴의 혜택들

우선 크립토닷컴 거래소의 경우는 일반적인 USDT나 BTC 마켓도 있지만, 크립토닷컴의 주요 토큰인 CRO 마켓이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이제는 거의 매주 진행하는 암호화폐 할인 프로그램인 신디케이트에서는 각종 암호화폐를 50% 할인되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래소의 거래 수수료 혜택이나 신디케이트 참여등을 하기 위해서는 CRO의 토큰 이코노미는 거래소에 스테이킹을 하도록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즉, CRO를 거래소에 장기간 스테이킹하는 조건으로 거래 수수료를 최소 20% 이상 할인받을 수 있으며 스테킹한 CRO에 대해서는 많게는 연 20%의 이자까지 수령할 수 있습니다. 특히 중요한 것은 암호화폐 할인 프로그램인 신디케이트에 참여를 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5000 CRO가 거래소에 스테이킹되어 있어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크립토닷컴 거래소의 레퍼럴 프로그램은 그렇기 때문에 거래소 CRO 스테이킹 조건이 같이 걸려 있습니다. 가입자의 경우는 레퍼럴을 통한 가입후 최초로 스테이킹한 CRO 양에 따라 지급받을 수 있는 레퍼럴 혜택이 다릅니다.

크립토닷컴 거래소 가입사 레퍼럴 혜택

여기서 주의해야할 사항은 해당 CRO는 최초 스테이킹에만 해당되며, 보너스로 받은 물량이나 MCO 스왑등으로 생긴 자동 물량은 해당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최초에 스테이킹을 할 것이면 이왕이면 5000 CRO 이상을 스테이킹하는 것이 이익입니다.

추천인이 받을 수 있는 레퍼럴 혜택은 가입하는 신규 사용자의 최초 CRO 스테이킹량에 의해 결정이 됩니다. 즉, 레펄을 통해서 가입하고 최초 스테이킹을 500 CRO만 했을 경우는 추천인 보상이 없는 것이며, 높은 최초 스테이킹을 기반으로 더욱 높은 CRO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립토닷컴 추천인 레퍼럴 혜택

실제로 크립토닷컴 거래소에서는 거래 수수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최소 1만 CRO가 스테이킹이 되어야 하는것과, 신디케이트는 새롭게 개설된 5000 CRO 스테이킹이 이용이 가능하나, 참여 금액이 500 USD밖에 되지 않아서 효율로는 여전히 최소 1만 CRO 스테이킹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추천인 활동시에는 특히 고래 사용자의 가입이 진행될 경우에는 상당히 큰 금액의 레퍼럴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추천인의 경우는 가입자의 거래 수수료 역시 커미션으로 받을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최초 12개월동안 50%의 거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2.1 자주 묻는 질문 (FAQ)

1) 거래소 이미 가입했는데 레퍼럴 입력을 못했어요!

거래소 가입이 10일 이내라면 레퍼럴 페이지로 이동해서 레퍼럴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레퍼럴 페이지로 이동후 "Enter a referral code here" 가 보이면 링크를 클릭해서 레퍼럴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jayplayco라고 입력하시면 제 레퍼럴로 입력이 됩니다. ^^

크립토닷컴 거래소 가입후 레퍼럴 입력

2) MCO를 스왑해서 보너스 물량을 받기 위해 거래소 가입했어요. 이 물량도 쳐주나요?

아니요, 아쉽게도 MCO 스왑후 보너스로 받은 자동 스테이킹 물량은 거래소 가입과 동시에 스테이킹이 되지만, 최초 스테이킹 물량으로는 쳐주지 않습니다. 만약 MCO를 스왑해야하는 경우가 있고 아직 거래소를 가입하지 않았다면, 레퍼럴 가입을 하시고 추가로 최소 1000~5000 CRO를 스테이킹을 하셔야지 레퍼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레퍼럴 보너스를 받기 위해서 스테이킹 외에 또 할것이 있나요?

네, 스테이킹 외에도 KYC를 고급레벨까지 완료해야합니다. 이는 자신의 사진과 ID를 제공해줘야하는 KYC 단계입니다. 

3. 자기의 거래소 레퍼럴 링크 찾기

우선 크립토닷컴 거래소로 이동을 합니다. 오른쪽 끝에 있는 자신의 밸런스나 프로파일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새로운 메뉴가 탑바에 생성이 됩니다.

크립토닷컴 레퍼럴 링크 메뉴

해당 레퍼럴 메뉴를 클릭을 하게 되면 자신의 레퍼럴로 가입한 현황과 얼만큼의 보너스가 지급되었는지가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하단에는 자신의 레퍼럴코드와 레퍼럴 링크가 표기가 됩니다.

크립토닷컴 거래소 레퍼럴 링크 표기

맨 하단에 있는 레퍼럴 추천인 가입시 가입자의 최초 CRO 스테이킹에 따른 보너스 지급액도 같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크립토닷컴 거래소 레퍼럴 계산기

4. 주의사항

크립토닷컴앱과 크립토닷컴 거래소의 레퍼럴 링크는 구성이 다르게 되어있습니다. 저의 레퍼럴 링크를 바탕으로 예를 들어드리겠습니다.

끝에 있는 jayplayco 레퍼럴 부분은 같으나, 링크의 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각각 가입과 홍보가 되어야합니다. 아직 거래소에 가입하지 않은신 분들은 제 레퍼럴로 가입을 하시고 최소 1000~5000 CRO 를 스테이킹하시고 보너스 CRO를 받아가면 좋겠습니다.

5. 개인적인 생각

크립토닷컴 거래소는 특히 MCO 스왑을 통해 받은 보너스 물량이나 신디케이트나 CRO 페어링 마켓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필수입니다. 또한 거래소에서 활동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스테이킹이 장려된 설계로 추천인 보너스 물량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로 설치가 되었습니다. 더욱더 많은 활성 투자자들이 크립토닷컴 거래소를 이용하게 되는 초석이 될 것으로 보이는 부분이며, 거래쌍에 대한 충분한 볼륨을 만들 수 있을것이라는 기대감을 주는 부분입니다.

 

크립토닷컴 MCO 스왑 마스터 정리

크립토닷컴에서 2020년 8월 3일자로 중요한 공지를 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MCO 스왑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핵심정리및 주요 사항 정리드립니다. 크립토닷컴의 인플루엔서 프로그램에 의해 추천�

jayreview.tistory.com

 

크립토닷컴 MCO 비자카드 소유자 MCO 스왑 가이드

크립토닷컴에 MCO토큰의 기능과 유통량으로 2020년 11월 2일까지 CRO로 스왑하겠다고 발표하고 나서 현재 크립토닷컴의 비자카드인 일명 MCO 비자카드 소유자들의 스테이킹된 MCO를 어떤 식으로 대��

jayreview.tistory.com

 

크립토닷컴의 비자카드 혜택과 비교

크립토닷컴의 앱을 이용하면서 비자카드를 발급받게 되면 장점이 두 가지가 확연하게 있습니다. 하나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암호화폐를 크립토닷컴 지갑으로 전송하고 즉각적인 현금화를 통

jayreview.tistory.com

 

크립토닷컴에 자산보관하고 이자받는 소프트 스테이킹

크립토닷컴의 인플루엔서 프로그램에 의해 추천및 홍보를 위해 경제적 대가를 지급받았습니다. 암호화폐를 저장하는 방식에는 몇가지가 있는데, 이중 크게 구분을 지을 수 있는 것이 개인지갑�

jayreview.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