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유용한정보

어린이 비말차단 덴탈마스크 개당 496원

by 제이’s 2020. 6. 4.
반응형

비말차단이나 덴탈 마스크가 숨도 쉬기더 편하고 특히 아이들이 더워지는 날씨에 어린이집이나 학교를 다니면서 조금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마스크들이 필요해서 곧 비말차단 마스크가 정부지원으로 개당 500원으로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비말 차단용 마스크가 시장에 풀리면 치과용 수술용 마스크도 가격이 안정세를 찾을 것이라고 여겨집니다만, 그래도 여전히 아동용및 어린이용 마스크를 찾는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공적 마스크의 경우도 일반적으로 성인용만 판매가 되고 어린이용은 따로 판매되는 약국을 따로 찾아가면서 사야했던 불편함이 있었던 것을 다들 기억하실 겁니다.

현재 비말차단용 마스크로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마스크 생산 업체는 웰킵스, 건영크린텍과 파인텍 세군데입니다. 5일부터 판매가 되는 제품은 웰킵스 제품이 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공적 마스크와 비슷하게 주요 생산은 초기에는 성인용에 집중이될 것이라는 예상이 있기 때문에, 어린이용 비말차단 마스크나 덴탈 마스크는 가능한 비슷한 가격에 구매를 해두는 것도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배송비 포함해서 개당 496원에 구매한 50개들이 어린이용 덴탈 멜트블로운 3중 차단 마스크를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물량이 많이 남아있지는 않다고는 합니다만, 어린이용 (소형)은 구하기가 그마나 최근에는 조금더 쉬워져서 다행이긴 합니다. 어린이용은 화이트 색상만 판매합니다.

 

멜트블로운 3중차단 일회용 덴탈마스크 50매 : 방탄거북이

[방탄거북이] 방탄거북이

smartstore.naver.com

그외에도 쿠팡에서도 로켓배송으로 판매하는 마스크들이 사용자별 제한적인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조 자체는 같은 부직포, 멜트브라운 소재등 3중 필터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해당 마스크들은 이번 국가에서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마스크들은 아닙니다. 이 마스크들은 6월 5일부터 온라인과 약국등에서 판매가 500원에 될 예정입니다. 수량과 어린이용 공급 가능성은 아직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쿠팡 구매 링크도 아래 넣어둡니다.

반응형

댓글